파이썬 다양한 예제

설명하기 위해 다음 예제에서는 모두 {“one”: 1, “2”: 2, “3”: 3}: 파이썬 2.x 사용자의 경우: 파이썬 2.x 시리즈의 경우 8비트 문자열 간의 다양한 암시적 변환(가장 가까운 것은 2.x가 내장 된 바이너리 데이터 형식에 제공합니다)과 같은 사전을 반환합니다. )와 유니코드 문자열이 허용되었습니다. 이것은 파이썬이 원래 8 비트 텍스트만 지원했으며 유니 코드 텍스트가 나중에 추가되었다는 사실을 설명하기위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해결 해결 후였습니다. Python 3.x에서는 이러한 암시적 변환이 사라집니다 – 8비트 바이너리 데이터와 유니코드 텍스트 간의 변환은 명시적이어야 하며 바이트 및 문자열 개체는 항상 같지 않은 것과 비교됩니다. 파이썬 / C API의 파이썬 객체에 대한 형식 구조에는 이러한 메서드에 대한 특정 슬롯이 없습니다. 이러한 메서드를 정의하려는 확장 형식은 일반 Python 액세스 가능한 메서드로 제공해야합니다. 런타임 컨텍스트 설정 오버헤드와 비교하여 단일 클래스 사전 조회의 오버헤드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새 멤버는 형식의 초기화와 는 반대로 개체를 만듭니다. 파이썬에서 __new___() 메서드로 노출됩니다.

__new___() 메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파이썬의 형식 및 클래스 통합”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참조하십시오. 새 메서드를 구현하는 한 가지 이유는 인스턴스 변수의 초기 값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경우 새 메서드를 사용하여 멤버의 첫 번째 및 마지막 값이 NULL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초기 값이 NULL인지 여부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이전과 마찬가지로 PyType_GenericNew()를 새 메서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yType_GenericNew()는 모든 인스턴스 변수 멤버를 NULL로 초기화합니다. 파이썬은 다중 상속의 형태를 지원합니다. 여러 기본 클래스가 있는 클래스 정의: CPython 구현 세부 정보: 현재 사용되는 프라임은 32비트 C 롱및 P = 2**61 – 64비트 C 길이의 컴퓨터에서 P = 2**31 – 1입니다. 범위는 네임스페이스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Python 프로그램의 텍스트 영역입니다.

여기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는 이름에 대한 정규화되지 않은 참조가 네임스페이스에서 이름을 찾으려고 시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성 참조는 Python: obj.name 모든 특성 참조에 사용되는 표준 구문을 사용합니다. 유효한 특성 이름은 클래스 개체를 만들 때 클래스의 네임스페이스에 있던 모든 이름입니다.